BRAND

루헨스는 고객에게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입니다.

독보적인 루헨스만의 기술로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생산하고
렌탈 비즈니스와 클린 케어 서비스로
고객의 삶을 건강하게 케어해드립니다.

  • 정수기

    생명의 근본인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 공기청정기

    세계 최고의 공기질
    연구 역량을 집약한 필터 기술로
    건강한 숨을 케어합니다.


  • 비데

    더욱 정교하고
    완벽한 위생 기술로
    쾌적한 욕실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 공간케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일상에 새로운 의미를 담습니다.

루헨스 경쟁력

  • 7000
    만불2017년 7,000만불 수출탑 수상
    2014년 5,000만불 수출탑
    2020년 1,308억 매출
    전 세계 약 60여개국 정수기 해외수출
  • 205
    국내외 특허 및 지적재산권
    국내외 특허 및 지적재산권 205건
    국내 20여건, 해외 60여개국 30여건 인증
  • 31
    1991년 1월 설립 31년 역사
    405여명의 임직원
    믿을 수 있는 글로벌 기업
    매출액 2% R&D 투자
  • 725,000
    연간 최대 생산능력 보유
    정수기, 냉온수기, 필터 등
    자체 생산 설비 및 기술력 보유
    2021년 기준 누적생산량 821만대 돌파

원봉 기술연구소

"더 좋은 제품이란,
더 안전한 제품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R&D그룹,
원봉 기술연구소

"더 좋은 제품이란, 더 안전한 제품이다"라는 기술 개발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환경 가전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끊임 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원봉만의 독보적인 기술개발을 이루어, 세계 초일류의 환경 가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원봉 기술연구소

  • ◎ 기술 개발 및 연구
  • ◎ 연간 매출액 2% R&D투자
  • ◎ 각종 필터시스템 개발
  • ◎ 국내외 특허 및 인증
  • 기구 설계 파트
    제품형상/기능
    부품 설계 및
    양산화 검토
  • 시스템 설계 파트
    제품 내부시스템
    개발 및
    제품 성능 검증
  • 회로 설계 파트
    전장 부품/제품
    제어 회로 개발, 평가 및
    국내외 제품 인증
  • 수질 화학 파트
    제품의 안전한
    수질 확보를 위한
    연구/개발 및 고장 분석

루헨스 기술력

BI 소개

Logotype
루헨스의 아이덴티티는 정직함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행복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올곧은 이념을 담고 있습니다.
곡선과 조화시킨 상단의 획은 고객에게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 싶은 루헨스의 따뜻한 마음과 그러한 삶을 선물하는 부드러운 손길을 의미하며, 하단의 곧게 뻗은 직선은 목표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버팀목이 되는 전문가의 정확한 연구, 더 나은 삶을 위해 꾸준히 고민하는 루헨스의 책임감을 의미합니다.
ruhens
루헨스

JPG 다운로드 AI 다운로드

Color
루헨스의 메인 컬러는 깨끗하고 진실된 마음을 상징하는 블루입니다. 밝고 건강한 느낌을 주는 루헨스의 블루를 통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건강하고 여유로움 삶과 추구하는 기업 이미지를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서브 컬러인 그레이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중립을 상징합니다. 안정적이면서도 신뢰감이 느껴지는 전문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루헨스의 일관된 이미지를 유지하고 대중에게 루헨스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지정된 색의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ruhens
ruhens